FAQ

뒤로가기
제목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작성자 호두몰(ip:)

작성일 2014-09-15

조회 167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신청 안내


1. AS 신청게시판 작성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캡쳐 이미지)과 제품 사진은 반드시 첨부해주셔야합니다.

   (1) 구매영수증은 구매일, 구매처, 금액이 표시된 구매 증빙자료만 접수 가능합니다.

   (2) 구매일이 30일이 지난 경우 AS 접수 불가합니다.

 

2. AS접수 후 24시간 내에 진행여부를 댓글로 달아 드립니다.

   (1) 답글 확인 후 AS 진행해주세요.

   (2)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3. 왕복택배비 5,000원은 로그인 후 반드시 아래 URL 통해 진행해주세요

 (1) URL : http://www.hodoo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630&cate_no=395&display_group=1

 (2) 상기 URL통해 접수해주시지 않을경우, AS반품비 결제내역이 누락되어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기존제품 반송

 (1) 5,000원 결제해주시면, 12시간 내에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가되어

    1~2일 내에 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신 주소로 우체국 기사님이 방문(연락)하시게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2) 기존제품 반품은 강화유리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강화유리 반품 없이는 AS 불가)

 (3) 강화유리 반품 시 박스에 담아주셔야 분실 위험이 적습니다.

  → 얇은 봉투에 담아 반품하실 경우 택배 이동중에 분실되실 수 있습니다.

 (4) 반송 된 제품 확인 후 새상품을 바로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맞교환 진행은 어렵습니다.

 

5. AS 상품 발송

 (1) AS 상품은 AS 센터 도착 익일 바로 발송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2) AS 제품 받으실 주소는 AS 게시판에 접수해주셨던 주소로 발송되어집니다.

  → 접수 후 수령 주소를 변경하실경우, 080-868-1001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AS 발송여부 확인은 결제하신 AS 반품비에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안내드립니다.

 (4) 고객님 발송후에도 AS 제품을 받지 못하셨으면, 080-868-1001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080-868-1001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상담센터

080-868-1001

평일 : am.10~pm.5시 30분
점심 : pm.12 ~ pm.1시 30분
휴무 : 토.일.공휴일

고객센터 연결하기

은행계좌안내

기업은행
082-103242-01045

예금주 : 화이트스톤

고객센터 바로가기

맨위로